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꿀정보/뷰티

단발&중단발 레이어드컷 모음

예전에는 단발 머리하면 몽실언니, 마루코, 초코송이 같은 머리만 생각이 났는데

요즘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단발 머리가 참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게 레이어드컷이 아닐까 하는데요.

되게 느낌이 있고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연예인들 단발&중단발 레이어트컷 모음집이에요ㅎㅎ

 

 

1. 수지

어깨에 살짝 닿는 기장에서 레이어드컷을 해줬고,

앞머리는 시스루뱅 스타일로~

화장기 없는 얼굴 때문에 수수한 느낌이 강하죠!

묶음 머리도 너무 예쁜 거 같아요ㅠㅠ

 

 

2. 에이프릴 나은

요즘 맛남의광장에 출연 중인 나은!

머리가 너무 상큼하고 예쁘죠~ 얼굴이 예뻐서 그런가..?ㅎㅎ

일반인이면 거지존 일텐데.. 풍성하니 너무 예쁜 거 같아요

 

 

3. 서예지

구해줘때 긴머리보다 무법변호사때 중단발 머리가 더욱 잘어울리는 서예지!

층이 심하지 않은 레이어트컷을 한 것 같은데

깔끔, 단정하니 너무 예뻐보이네요ㅎㅎ

 

 

4. 레드벨벳 웬디

데뷔 후 계속 긴머리를 유지하다 단발로 자른 웬디!

웬디도 긴머리보다 단발이 훨씬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목구비가 훨씬 또렷하고 피부가 더 하얘보이네요ㅎㅎ

 

 

5. 신세경

신세경은 얼굴이 다 한것 같아요...

어떤 머리를 해도 이쁜 듯ㅜㅜ

정말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