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꿀정보/뷰티

2020년 여름에 어울리는 염색 추천

여름이 오면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도전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커트나 펌, 염색 등 그 중에서도 여름에 가장 많이 하는 것이 염색이 아닐까 해요.

겨울철 흔한 검은 머리는 아무래도 더워보이는 느낌이 있잖아요.

여름에 머리 색을 바꿔주면 이미지 변신은 물론, 컬러에 따라 시원한 느낌도 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0년 여름에 잘 어울리는 염색 머리 스타일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1. 애쉬그레이 

차가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애쉬그레이 컬러!

신비한 느낌까지 주는데요ㅎㅎ

 

 

 

약간 피부톤이 밝은, 하얀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 같아요.

애쉬 염색은 탈색을 해야 색이 잘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색이 금방 빠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너무 예쁘니 용서해줄 수 있을 듯 해요~

 

2. 바이올렛

2020년 아시아 트렌트 컬러로 선정된 바이올렛!

애쉬그레이처럼 신비로운 느낌도 있고,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엄두는 안나지만 꼭 한번 해보고픈 컬러네요ㅎㅎ

그나저나 아이린의 바이올렛 컬러 염색은 정말.. 너무 예쁜 것 같아요ㅠㅠ

 

3. 베이비 브라운

부드러운 골드 브라운? 컬러인데요.

무난해서 많은 분들이 하는 컬러가 아닐까 해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피부에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져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답니다.

 

 

역시 브라운ㅎㅎ

기본적이면서도 예쁜 컬러네요

 

4. 솜브레 염색

솜브레는 소프트한 옴브레의 합성어 인데요.

 

 

옴브레보다 부드럽게 컬러를 합성해 기존 모발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하는 스타일이에요.

시간이 지나도 지저분한 느낌이 덜하고, 부담스럽지 않다는 장점이 있는 듯 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