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꿀정보/생활

올 여름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은?

여름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것! 바로 아이스크림인데요.

최근 빙과업계에서는 다양한 맛과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고 있어요.

그럼 올 여름 신상 아이스크림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1. 해태제과 쌍쌍바 미숫가루

첫번째는 쌍쌍바 미숫가루 맛인데요.

단맛은 적은 편이고 미숫가루의 고소한 맛이 더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2. 롯데푸드 빵빠레 흑임자

빵빠레는 초코맛, 바닐라맛의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이에요.

흑임자커피, 케익 등 흑임자를 이용한 디저트가 인기이다 보니 아이스크림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저도 이번 신상 아이스크림 중 가장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cu편의점에서만 판매하지만 구하기 힘드니 보이면 얼른 먹어보자구요!

참고로 맛은 흑임자 맛이 진하지 않고 살짝 느끼한 맛도 난다고 해요.

 

 

3. 강릉초당 인절미 순두부 아이스크림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얼마전에도 출시된 적이 있는데요.

인기가 많았던 터라 이번엔 인절미맛으로 새로 출시가 되었어요!

강릉에서 실제 인절미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 과연 그 맛과 같을지 궁금하네요.

이것도 cu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하답니다.

후기에 따르면 순두부 맛은 덜하고, 인절미 콩고물 맛이 더 난다고 해요.

또 위에 올라간 떡이 쫄깃하고 아이스크림 중간중간에도 떡이 숨어있다는 사실!

 

 

4. 와 배맛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의 대표주자 '와', 이번엔 배맛으로 돌아왔는데요.

맥도날드의 배칠러, 탱크보이, 갈아만든배 등 숙취해소에 좋다는 후기가 알려지면서 인기가 많았었는데

아마 그 영향을 받아 출시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고 있고, 와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5. 롯데제과 죠크박바

롯데제과에서는 자체 히트 상품을 섞어 신제품으로 출시했는데요.

그것이 바로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섞은 죠크박바에요!

죠크박바의 모양은 스크류바, 겉은 죠스바, 안쪽은 수박바 맛이 난다고 해요.

이 제품은 출시 일주일만에 준비한 물량 180만개가 완판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여기저기 찾아다녔는데 구할 수가 없었네요ㅠㅠ

 

이 밖에도 신상 아이스크림이 엄청 많더라구요~~

구할 수나 있었음 좋겠네요!